교량 신축이음장치는 온도변화에 의한 신축, 콘크리트의 재령에 따른 건조수축과 크리프, 활하중에 의한 상부구조의 이동과 회전 등 공용 중에 발생하는 상부구조와 하부구조 사이의 거동 차이를 원활하게 흡수하고, 차량 통과시 충격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설치되는 부속장치입니다.
최근 들어 친환경적이고 경관을 중시하는 설계가 점차 보편화 되면서 그 사용 추세가 증가함에 따라 칼라방음판(흡음형/반사형), 투명방음판, 경량방음판, 고흡음성을 갖는 방음판, 내화성방음판, 소음간섭장치 및
방음터널 등의 사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KS규격(KSF 4770)에 명시된 평균흡음률(NRC) 85% 이상의 고흡음 성능을 발휘하기 위한 방음판 내부 구조 변경이나 두께 증가 등을 최소화하여 가장 경제적으로 흡음률 1등급 이상의 성능을 발휘하도록
개발된 방음판입니다.
세라믹화이버
고흡음성 칼라 방음판
교량이나 기존 구조물 또는 방음터널 등에 적용하기 위하여 개발되어 중량이 약 15kg/m2로 국내에 개발된 방음판 중 가장 경량의 제품입니다.
친환경적인 방음벽 설치 추세에 따라 목재를 가압방부 처리한 목재 방음판과 채광 및 사야확보를 위한 투명방음판의 사용 빈도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소음저감장치는 방음벽 상단에 설치하여 음의 고유 성질인 간섭원리 및 회절 특성을 이용,교통소음을 가장 효율적으로 제어할 수 있는 소음제어 기법입니다.
소음의 회절 경로차를 이용한 소음 저감기술로서 간섭장치 내부를 통과한 소음이 방음벽 위로 직접 입사되는 소음과의 중첩을 이용한 소음저감 방법이다.
소음피해 지역이 고층 부위이거나 도로 폭원이 넓어 도로단의 방음벽 설치 만으로 기준치를 족하지 못할 경우 방음터널의 설치가 고려되어야 합니다.
콘크리트 2차제품인 세그멘트, PC제품(파일, 전주, 암거, 블럭등)을 생산하기 위한 틀입니다. 세그멘트, P.C.제품 형상에 따른 몰드 설계, 제작 납품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선로가 한 가닥인 철로로써 1개의 주행로 위에 차량이 과좌 또는 현수하여 주행하는 방식으로 최근 복잡한 도심의 교통문제를 해결하고
자동차 배기가스나 소음문제에도 대응할 수 있는 새로운 친환경 교통시스템입니다.